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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아노

[아노 1800] 무역연합 전문가 추천5

쏘쏘, 무난무난해 보이지만 어찌보면 헤르만보다 별롤수 있다.

 

추가품목은 쓰기도 어려워서 안쓴다면 30퍼 생산력 증가가 끝인 아이템,

 

헤르만의 경우 모듈을 1/5이나 줄여주기 땜에 땅활용도에 좋아지는데,

 

얘도 전설 구색을 맞출려면 30% 모듈 감소는 있어야 되지 않나 싶다

 

 

 

 

일단 얘같은 경우 쓸대 없는게 미셸만 있다면 통조림은 필요없는 물건으로 전락하기 땜에 그렇다

 

만국박람회때 굴라시 생산용으로 이걸 쓴다고 쳐도 음.. 무역연합이 아까운 정도랄까..

 

그냥 쓰지말자(명쾌)

 

 

 

 

 

 

얜 그냥 사기다. 이 전문가가 딱 나온다? 그럼 보석걱정은 이제 끝난다.

 

모래 광산 5개정도가 무역연합으로 카바되는데, 발전소 + 생산버프 받으면 3배에 육박하는 생산뻥튀기가 가능한데

 

금광석이랑 진주가 3개당 생산하는거니깐 거기서 300% 적용이면 30초당 진주, 금광석 하나씩 뽑는 샘이다.

 

금하나 생산하는데 2분 30초나 걸리는 신대륙 금광을 비교한다면 미친 효율성이다.

 

이 아이템이 뜬다면 보석칠갑하시는 투자자는 그으냥 이걸로 커버가능하다고 보면된다.

 

 

 

 

 

뭐 사기까지는 아니라도 이거 하나만 나와서 커피걱정을 많이 줄일수 있는 전문가이다(하트하뜨)

 

생산력 버픈 소소하게 가져가는 거구 이녀석의 진가는 추가품목인데, 커피 2개에 커피콩 1개를 생산해내서 아메리카노 더블샷을 시켰더니 원두 하나가 생겼어요 급이다.

 

커피제조소에 무역연합 버프 박아놓으면 생산력을 2배넘게 뿜뿜하는데

 

위와같이 세팅하면 커피제조소 하나에 커피콩 농장이 1개 생기는 샘인거다

 

그 농장이 자리차지를 할걸 생각해 보자, 엄청난 효율 아닌가?

 

신대륙에 적용할 전설중에선 탑오브탑인듯

 

 

 

 

 

네, 다음 사기 전문가님~ 여기 사기 전문가 또 있어요

 

사기1. 전기공급 : 미쳤다 진짜.. 전기공급같은 경우 설계하는게 말처럼 쉬운게 아니라서 기술자 단계에서 뇌정지 오는

 

첫번째는 거의 전기공급인데, 이 아이템이 담당하는 곳이 전기 소비량이 많은 전구공장을 맡고

 

사기 2. 추가품목 : 투자자한테 먹일 물품을 만드니깐 뭐 버릴 능력이 없는 녀석이다.(추가생산은 생산량은 많진 않다)

 

뭐 이런 사기탬을 만든거지..

 

 

 

 

요것도 무난무난이다.

 

옷은 생산하는 전문가인데, 신대륙 옷보단 모피코트를 추가로 생산하는것에 의의를 두는 전문가이다.

 

신대륙 옷은 생산이 빠르게 생산되는데 3개당 무려 모피 코트가 한개 생산되니 신대륙 직공섬은 웬만하면 이거 하나면 된다.

 

가장 효율적으로 쓰는 법은 아예 섬 하날 식민지 노동자 소모품 생산 전용으로 만들어서 대량으로 뽑는거긴 함

 

 

 

 

전설중 제일 사기인 전문가를 꼽자면 두말 말고 이거다.

 

아노에서 제일 구하기 힘든 광석을 금으로 착각하는데, 사실 금이 아니다. 구리랑 아연이 제일 구하기 힘듦.

 

금은 금광산에서 생산하면 제일 구하기 힘든데, 여기서 전설중 금을 생산하는 녀석들이 있고

 

개 사기같은 효율을 자랑한다는거지. 하지만 아연이랑 구리는 그런거 없고 광산 파서 무조건 파내야됨

 

뭐 어쨌든 귀한 녀석들을 광산으로만 파내야하는데 앞에서도 언급한적 있지만

광산은 무역연합 효율이 최악이고 게임을 시작한 한 광산의 수는 한정되있으니

 

구리 아연은 진심 구하기 힘듦.

 

그런데 이 전문가는 황동 대신 나무를 바꿔서 소모함. 미친 정신나간 효과인거지..

 

이녀석을 찾는 순간 투자가가 늘어나는것에 어느순간 한계가 오는게 사라진다.

 

한계가 오는 이유가 당연히 황동때문인데, 나무로 안경을 찍어내는 샘이니 한계가 있을리가 없다 ㅋㅋ

 

회중시계도 만들기 어려운 품목인데 안경을 대량으로 만들면서 3개 : 1개 비율로추가 생산되니

 

회중시계를 걱정할 일도 없어지기에 이녀석을 따라올 전설이 없다

 

 

 

 

광산에 무역연합을 적용하는건 정말 효율적이지 못하지만

 

얜 그럼에도 불구하고 써야되는 이유를 부여하는 녀석이다.

 

금을 뽑아내는건 그냥그런데 석유생산이 히트임

 

광석 하나에 석유 하나가 생산되는 거라 빨리 생산되는 석탄광산이나 철광산에 박아두면

 

거기서 나오는 석유로 발전소 하나는 돌릴정도가 된다. 나쁘진 않음

 

 

 

상당히 좋은 전문가이다.

 

생산성 증가정도도 좋은편이지고 필요 노동력을 80%나 줄여줘서 잉여짓하는 농부들을 획기적으로 줄여주고

 

거기다가 노동력 감소해주는 전문가를 아예 같이 붙여서 100%로 만들어 노동력 50%를 더 착취해 끌어낼수 있음.

 

패널티로는 모듈증가가 있긴하지만 상관없을만한 정도라고 생각한다.

 

무난무난 괜찮은 아이템

 

 

 

 

얘도 무난한 전문가이다.

 

오두막 건물들이 무역연합 효율이 퍽 좋은것은 아니여도

 

사냥꾼오두막이랑 벌목꾼사냥꾼의 경우 서로 영지가 쉐어되는 부분.

 

그 부분을 이용한다면 이 전문가는 상당히 괜찮은 녀석이다.

 

또 얘의 경우 추가 생산품은 없지만 아랫등급에선 오두막 건물들 중에서 추가생산하는 애들이 좀 있으니

 

영지 공유하는걸 잘 이용해서 쓰면 나쁘지 않음

 

 

 

 

 

 

 

무역연합 전문가 추천6 - https://b-to-d.tistory.com/56

 

[아노 1800] 무역연합 전문가 추천6

이 전문가는 전설 값어치를 못함 얘는 시가를 공급할때인 투자가 단계쓰는 아인데 효과는 일단 시궁창임. 유지비 감소 100%인데 시가 공급할 때 투자가 단계인데 돈걱정 할 이유가 없음. 소소하게 매력도를 올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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